다가가는 예술, 일상화된 예술을 실천하는 예술 나눔 프로젝트를 실천하는 아트앤컴퍼니인터내셔널이 주최하고 현대백화점이 후원한 봄의 예술 축제 "2018 An'c H Art Fair" 에 (주)인터비디 (회장신영학, 대표 신현우) 소속 가수들이 함께 했다.

"화개만춘" 꽃이 만개한 완연한 봄의 절정이라는 부재의 이번 아트페어는 100의 작가가 100점의 대표 작품을 출품하여 진행되었으며, 드로잉 특별전, 보섯 셋팅전 등 다양한 특별전과 이벤트들이 함께 진행되었다.

또한 '그림과 춤, 그림과 음악의 만남' 이라는 주제로 작가들의 작품들의 미디어 디자인 작품들과 인터비디 소속 가수들의 춤, 노래가 어울어진 특별한 무대로 문화 예술의 새로운 흐름을 보여주기도 하였다.

행사에 함께한 인터비디 소속 가수들은 "다양한 작품들 속에서 공연을 하는 아주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되었다." "마치 우리도 하나의 작품이 된 것 처럼 최선을 다한 무대로 다른 장르의 예술들이 다른 듯 같은 모습을 보이는 콜라보레이션의 기회가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 라며 공연 소감을 밝혔다.

한편, 보이그룹 디아이피는 올 여름 브라질, 일본 등 해외 팬심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서며 인스타,직구,RICHARD 역시 국내외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장애인문화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