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10일 오후 3시 제주발달장애인지원센터에서 위촉식 진행 - 이정민 아나운서, 제주발달장애인지원센터 연결음 안내멘트 재능기부

제주특별자치도발달장애인지원센터, JIBS제주방송 이정민 아나운서 홍보대사 위촉!!

- 10월 10일 오후 3시 제주발달장애인지원센터에서 위촉식 진행

- 이정민 아나운서, 제주발달장애인지원센터 연결음 안내멘트 재능기부

한국장애인개발원 제주특별자치도발달장애인지원센터(센터장 업무대행 김정인, 이하 제주발달센터)는 JIBS제주방송 이정민 아나운서를 제주발달센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김정인 제주발달센터 업무대행은 10월 10일 오후 3시 제주발달센터(제주도 제주시 연북로) 회의실에서 이정민 아나운서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이정민 아나운서는 지난 2004년 JIBS제주방송에 입사, JIBS ‘8시 뉴스’, ‘나우제주컬쳐’, ‘이정민의 New Power FM’ 등 주요 프로그램을 진행한 JIBS제주방송의 간판 아나운서이다.

제주발달센터는 10월 초 이정민 아나운서의 재능기부로 제주발달센터 전화연결음 안내멘트를 녹음, 10월 15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또한, 제주발달센터 홍보활동 및 장애인식개선 캠페인에도 참여토록 할 예정이다.

김정인 제주발달센터장 대행은 이날 위촉식에서 “제주지역의 대표 언론인이 홍보대사가 되어준 만큼 발달장애인식개선에 큰 도움이 되리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정민 아나운서는 “제주지역의 언론인으로,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적 약자분들을 만나왔다”며 “앞으로 제주발달장애인지원센터와 함께 발달장애인과 그 가족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고민하고 적극 참여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붙임. 이정민 JIBS제주방송 아나운서 이력

이정민 제주발달장애인지원센터 홍보대사

1978. 6. 19. 제주

□ 학 력
○ 제주대학교 영어영문학 학사 졸업(2004)

□ 주요 경력
○ JIBS 편성국 아나운서(2004~현재)
○ JIBS 8시 뉴스 진행(2004.8.~2011.6.)
○ JIBS 라디오 이정민의 뉴파워FM 진행(2012.5.~현재)
○ JIBS 나우제주컬쳐 진행(2016.10.~현재)
저작권자 © 장애인문화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